저는 바세린 립밤을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, 올해로 7년째 쓰고 있답니다.
저는 정말 어마어마한 각질 부자이기 때문에 웬만한 립밤으로 감당이 안되더라고요.
유리아쥬, 버츠비 등등 유명한걸 다 써봐도... 그냥 그랬고요,
니베아같은 싸구려를 쓴다면 ...각질 부자이신 분들은 알겠지만 안맞는 립밤 쓰면 각질이 더 올라오면서 딱딱하게 변하는거 아시나요?네, 더 악화되기 때문에 돈을 더 써야 하더라고요..
이런 제가 정착한 바세린 립테라피...!
왜, 이런 말이 있잖아요. 그냥 뭐든 바세린 바르는게 제일 낫다고, 그 말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.
각질이 부드러워지면서 가라앉아요. 불었을때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각질이 때처럼 자극없이 제거된답니다.
바세린 립테라피 소개
바세린 립테라피는 이렇게 바형과 단지형으로 나누어져 있는데, 저는 개인적으로 단지형이 더 좋았어요.
아무래도 스틱형은 경화시키기 위해 다른 성분이 첨가되다 보니 바세린 본연의 보습성이 덜해지는 것 같더라고요.
바세린 립테라피 종류
바세린 립테라피는 오리지널, 로지 립스, 코코아 버터 세가지에요.
오리지널의 경우 원래 바세린보다는 살~짝 덜 끈적한 바세린 느낌이에요.
로지립스는 여기에 은은한 장미향과 약간의 색감이 있고요,
코코아버터는 약간 더 단단한 질감에 은은한 코코아 향이 나고, 좀 더 광택이 있어요.
개인적으로 느낀 보습도 순위는 오리지널>로지립스>>코코아버터입니다.
그래도 코코아버터도 다른 립밤보다는 월등해서 자주 써요!
코코아버터의 경우에는 다이소에서 3000원에 단품으로 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네요.
구매 방법
워낙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올리브영이나 왓슨, 랄라블라 등의 드럭하우스에서 언제든지 구매 가능해요.
판매하는 다이소나 대형마트도 꽤 봤고요.
쿠팡에도 팔고 있답니다.
가격적 측면에선 쿠팡>다이소 >드럭스토어 세일>드럭스토어 일반 이랍니다.
하지만 쿠팡의 경우 싸게 사려면 여러개 시켜야한다는 부담감이 있기에, 되도록이면 다이소나 드럭스토어에서 하나만 써보고 본인에게 맞는지 판단하시면 될 것 같아요.
쿠팡은 4개 12000원(로지2 일반2), 올리브영 온라인의 경우 로지2는 6000원,오리지널 2 7500원, 코코아버터 1 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.
비싸네요 ㅡㅡ; 저라면 쿠팡이나 다이소에서 살게요.
이렇게 오늘 바세린 립테라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어요~
저같은 각질부자 분들, 모두 바세린 쓰시고 광명 찾으시길 바랍니다~!!
댓글